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클래스 101 리뷰요정 리남 강의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일리방울입니다.

 

리뷰요정리남
클래스 101 리뷰요정리남 수업노트 사진

클래스 101 리뷰요정 리남 "블로그로 하루 2시간 투자해서 직장인만큼 수익내기!"를 완강하면서 느낀 점과 후기를 설명드리겠습니다:)

"블로그로 2시간 투자해서 직장인만큼 수익내기" 강의는
총 7개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수익형 블로그 이해하기
  • 수익형 블로그 시작하기
  • 블로그 최적화 만들기
  • 방문자수 늘리기
  • 애드센스의 기초
  • 애드센스 수익 올리기
  • 제휴 마케팅

한 가지 항목당 최대 5개씩 강의가 준비되어 있고 강의시간도 엄청 길지 않기 때문에 틈틈이 듣기 좋았습니다.

 

 

하루 2시간 일하고 직장인만큼 수익을 얻고 있어요.

라는 단어가 정말 매력적으로 느껴지는데요. 강의를 구입하기까지 일주일 정도 고민했던 것 같아요.

어릴 적부터 나의 일상을 기록하는 블로그를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단순하게 나의 일상, 맛집, 제품에 대한 리뷰 등 여러 가지를 작성하면서 일기장처럼 지나갔던 나의 하루들과 그 당시 기분을 회상하는 식으로 작성을 하려고 했었습니다. 생각한 만큼 행동으로 옮긴다는 게 쉽지 않았습니다.

 

 

이 강의는 과연 나에게 어떤 도움이 될까?
투자의 가치는 있을까?

 

블로그에 대해 지식이 전혀 없던 저에게는 충분한 도움이 되었다고 느꼈습니다. 강의를 접함으로써 내가 어릴 적 하고자 했던 것을 도전할 수 있게 됐고 시작에 있어서 큰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강의를 들으면서 댓글을 달면 간혹 리남님께서 댓글을 달아주시기도 했는데요. 이 부분도 정말 신기했고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든든한 지원군 같았어요.

 

 

느낀 점

 

저는 강의를 들으면서 처음 시작하는 블로그 초보자에게 정말 도움이 되겠다는 느낌을 받았고 블로그를 오래 운영하신 분들이라면 매력을 느끼지 못하겠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블로그뿐만 아니라 재테크 관련해서도 여러 가지 방면으로 생각을 하게 되고 내가 정말 게으르고 시대에 많이 뒤떨어져 있구나라는 생각하며 욕심을 깨닫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무엇을 쓸지 어떤 좋은 정보를 드릴지 매일 생각하는데 쉽게 떠오르지 않네요 :( 이 부분이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면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블로그로 하루 2시간 투자해서 직장인만큼 수익내기 완강증
100% 달성 완강증!

 

 

 

개인적인 감정과 느낀 점으로 작성했습니다. 같은 강의를 보더라도 개인 성향과 느낀 게 다르기 때문에 누구는 좋다, 누구는 별로다 나쁘다,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강의가 충분히 도움 되었고 후회하지 않습니다. 저의 후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구독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정보들로 찾아뵙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ttps://class101.net/products/vXcO1iZbdpyZoLH2Aq4S

 

블로그 기초과정 ❘ 블로그로 하루 2시간 투자해서 직장인만큼 수익내기! | 리뷰요정리남

머먹고사니 - 리남 편 머먹고 사니 리남편 2부도 보러가기 >> 링크 하루 2시간만 일 하고, 직장인만큼 수익을 얻고 있어요. [첫 수익 변화] [최근 1개월 수익] 거두절미하고 저의 수익 그래프를 공

class101.net

 

 

반응형